와디즈는 양방향 플랫폼으로서 메이커와 서포터라는 고객이 있어요. PM은 ‘메이커가 있어야 서포터도 있다’는 생각으로 핵심 고객인 메이커를 담당합니다. 와디즈를 찾는 모든 메이커들의 목표는 단 하나, 성공입니다.
와디즈에는 메이커가 겪는 문제를 해결하며 성공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이 있어요. PM은 담당 메이커에게 필요한 와디즈의 서비스를 안내하며 프로젝트가 성공할 수 있도록 함께 고민하고 돕습니다. 그 과정에서 메이커가 반복적으로 겪는 문제를 외면하지 않고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부서와 적극적으로 협업도 하죠.
즉, PM은 와디즈의 컨시어지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PM을 통해 메이커가 와디즈 안에서 메이커의 성공 경험이 쌓이면 자연스럽게 메이커의 제품과 서비스, 브랜드, 회사도 사람처럼 성장합니다. 이는 자연스럽게 와디즈의 지속적인 이용으로 이어지죠.
메이커가 와디즈에서 성공했으면 좋겠다는 ‘진심’과 성공해야 한다는 ‘목표 달성 의지’, 그리고 다양한 상황과 단계의, 많은 수의 메이커를 담당하고 있기에 ‘효율적’으로 일해야 하는 것도 중요하죠. 이 세 개를 겸비한 사람들이 모인 곳, 와디즈 PM팀입니다.
※ 참고 사이트
1. 나와 가족들의 안전과 건강을 지켜요.
2. 출퇴근을 자유롭게 해요.
3. 잘 쉬어야 더 잘 일할 수 있어요.
와디즈는 양방향 플랫폼으로서 메이커와 서포터라는 고객이 있어요. PM은 ‘메이커가 있어야 서포터도 있다’는 생각으로 핵심 고객인 메이커를 담당합니다. 와디즈를 찾는 모든 메이커들의 목표는 단 하나, 성공입니다.
와디즈에는 메이커가 겪는 문제를 해결하며 성공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이 있어요. PM은 담당 메이커에게 필요한 와디즈의 서비스를 안내하며 프로젝트가 성공할 수 있도록 함께 고민하고 돕습니다. 그 과정에서 메이커가 반복적으로 겪는 문제를 외면하지 않고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부서와 적극적으로 협업도 하죠.
즉, PM은 와디즈의 컨시어지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PM을 통해 메이커가 와디즈 안에서 메이커의 성공 경험이 쌓이면 자연스럽게 메이커의 제품과 서비스, 브랜드, 회사도 사람처럼 성장합니다. 이는 자연스럽게 와디즈의 지속적인 이용으로 이어지죠.
메이커가 와디즈에서 성공했으면 좋겠다는 ‘진심’과 성공해야 한다는 ‘목표 달성 의지’, 그리고 다양한 상황과 단계의, 많은 수의 메이커를 담당하고 있기에 ‘효율적’으로 일해야 하는 것도 중요하죠. 이 세 개를 겸비한 사람들이 모인 곳, 와디즈 PM팀입니다.
※ 참고 사이트
1. 나와 가족들의 안전과 건강을 지켜요.
2. 출퇴근을 자유롭게 해요.
3. 잘 쉬어야 더 잘 일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