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는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도전하는 "메이커"와 그들을 응원하고 지지하는 "서포터?라는 두 고객이 있어요.
25년 5월, 두 고객의 국경이 허물어져 와디즈는 전 세계의 메이커와 서포터가 이용할 수 있는 글로벌 서비스가 되었고
현재 (25. 12월 기준) 메이커와 서포터가 연결되는 프로젝트 수가 약 10만건에 다다랐으며, 이 숫자에는 말할 수 없는 메이커의 수많은 땀방울과 서포터의 박수가 있습니다.
특히 두 고객층 중에서도 '메이커가 있어야 서포터도 있다'는 생각으로 메이커 고객의 생애가치, LTV (Life Time Value) 를 높이기 한 플랫폼경험팀 소속인 플랫폼콘텐츠팀은
와디즈와 메이커의 목소리를 다양한 콘텐츠로 세상에 알려 와디즈의 비즈니스 임팩트를 높이는 일을 하고 있어요.
메이커/예비 메이커분들이 와디즈를 이용해야 하는 이유, 담당자 없이도 쉽게 이해하고 성공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만들고 있습니다.
ㄴ 와디즈 메이커 LTV = 메이커 수 x 메이커의 프로젝트 오픈 횟수 x 메이커의 거래금액
공지, 텍스트 중심의 아티클부터 라이브로 진행되는 컨퍼런스, 온디맨드 형식의 웨비나까지 다양하고요.
뿐만 아니라, 서포터 고객은 메이커가 진행하는 프로젝트 (제품/서비스)를 매력적으로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고 있죠.
와디즈의 다양한 Owned Media 채널을 운영하며 목표 달성을 위한 콘텐츠 전략을 도출하고 실행합니다.
플랫폼콘텐츠팀에서 와디즈 서비스에 대한 이해와 사랑을 바탕으로,
메이커/서포터 고객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가꿔나가며 고객의 생애가치를 높이는 경험을 하실 당신을 기다립니다.
📒 와디즈 블로그 제작진 기획노트 (링크)
📹 와디즈 TV 유튜브 채널 (링크)
📹 와디즈 메이커센터 (링크) : 유튜브 채널 (링크), 인스타그램 (링크), 틱톡 (링크)
📹 오와 유튜브 채널 (링크)
📹 와디즈 기업블로그 (링크)
와디즈의 다양한 서비스와 메이커 고객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국내/외 메이커 (예비고객 포함) 대상의 콘텐츠 기획/제작하고 확산하는 일을 리딩합니다.
국내/외 서포터가 와디즈 플랫폼의 정체성과 프로젝트의 매력도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 기획/제작에도 기여합니다.
와디즈의 다양한 Owned Media 채널별 콘텐츠 전략 수립 및 실행합니다.
팀 운영 리더십, 협업/리소스 관리
(기타 상세 정보)
메이커향 콘텐츠
서포터향 영상 콘텐츠
와디즈 사내 영상 콘텐츠
"와디즈와 메이커의 목소리를 다양한 콘텐츠로 전하는 팀입니다.
와디즈가 전하려는 메시지를 대중들이 최대한 쉽게 잘 이해하고, 매력적으로 느껴 실행까지 할 수 있는 콘텐츠로 만든다는 것은 절대 쉬운 일은 아니지만,
콘텐츠의 임팩트와 중요성을 아신다면 얼마나 짜릿하고 의미 있는 일인지 알고 있는 사람들이 모여 있죠. 함께 합시다!"
서류 전형 > 실무 면접 > 온라인 인성검사 > 컬처핏 및 역량 면접 > > 평판 조회 및 처우 협의 > 최종 합격
※ 참고 사이트
1. 나와 가족들의 안전과 건강을 지켜요.
2. 출퇴근을 자유롭게 해요.
3. 잘 쉬어야 더 잘 일할 수 있어요.
와디즈는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도전하는 "메이커"와 그들을 응원하고 지지하는 "서포터?라는 두 고객이 있어요.
25년 5월, 두 고객의 국경이 허물어져 와디즈는 전 세계의 메이커와 서포터가 이용할 수 있는 글로벌 서비스가 되었고
현재 (25. 12월 기준) 메이커와 서포터가 연결되는 프로젝트 수가 약 10만건에 다다랐으며, 이 숫자에는 말할 수 없는 메이커의 수많은 땀방울과 서포터의 박수가 있습니다.
특히 두 고객층 중에서도 '메이커가 있어야 서포터도 있다'는 생각으로 메이커 고객의 생애가치, LTV (Life Time Value) 를 높이기 한 플랫폼경험팀 소속인 플랫폼콘텐츠팀은
와디즈와 메이커의 목소리를 다양한 콘텐츠로 세상에 알려 와디즈의 비즈니스 임팩트를 높이는 일을 하고 있어요.
메이커/예비 메이커분들이 와디즈를 이용해야 하는 이유, 담당자 없이도 쉽게 이해하고 성공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만들고 있습니다.
ㄴ 와디즈 메이커 LTV = 메이커 수 x 메이커의 프로젝트 오픈 횟수 x 메이커의 거래금액
공지, 텍스트 중심의 아티클부터 라이브로 진행되는 컨퍼런스, 온디맨드 형식의 웨비나까지 다양하고요.
뿐만 아니라, 서포터 고객은 메이커가 진행하는 프로젝트 (제품/서비스)를 매력적으로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고 있죠.
와디즈의 다양한 Owned Media 채널을 운영하며 목표 달성을 위한 콘텐츠 전략을 도출하고 실행합니다.
플랫폼콘텐츠팀에서 와디즈 서비스에 대한 이해와 사랑을 바탕으로,
메이커/서포터 고객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가꿔나가며 고객의 생애가치를 높이는 경험을 하실 당신을 기다립니다.
📒 와디즈 블로그 제작진 기획노트 (링크)
📹 와디즈 TV 유튜브 채널 (링크)
📹 와디즈 메이커센터 (링크) : 유튜브 채널 (링크), 인스타그램 (링크), 틱톡 (링크)
📹 오와 유튜브 채널 (링크)
📹 와디즈 기업블로그 (링크)
와디즈의 다양한 서비스와 메이커 고객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국내/외 메이커 (예비고객 포함) 대상의 콘텐츠 기획/제작하고 확산하는 일을 리딩합니다.
국내/외 서포터가 와디즈 플랫폼의 정체성과 프로젝트의 매력도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 기획/제작에도 기여합니다.
와디즈의 다양한 Owned Media 채널별 콘텐츠 전략 수립 및 실행합니다.
팀 운영 리더십, 협업/리소스 관리
(기타 상세 정보)
메이커향 콘텐츠
서포터향 영상 콘텐츠
와디즈 사내 영상 콘텐츠
"와디즈와 메이커의 목소리를 다양한 콘텐츠로 전하는 팀입니다.
와디즈가 전하려는 메시지를 대중들이 최대한 쉽게 잘 이해하고, 매력적으로 느껴 실행까지 할 수 있는 콘텐츠로 만든다는 것은 절대 쉬운 일은 아니지만,
콘텐츠의 임팩트와 중요성을 아신다면 얼마나 짜릿하고 의미 있는 일인지 알고 있는 사람들이 모여 있죠. 함께 합시다!"
서류 전형 > 실무 면접 > 온라인 인성검사 > 컬처핏 및 역량 면접 > > 평판 조회 및 처우 협의 > 최종 합격
※ 참고 사이트
1. 나와 가족들의 안전과 건강을 지켜요.
2. 출퇴근을 자유롭게 해요.
3. 잘 쉬어야 더 잘 일할 수 있어요.